교육 >

경인여대, 에이큐㈜와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업무협약 체결

경인여대, 에이큐㈜와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업무협약 체결
박명순 경인여대 총장(오른쪽)과 윤준노 에이큐㈜ 대표는 22일 대회의실에서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경인여자대학교는 22일 대회의실에서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활성화를 위한 에이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경인여자대학교와 에이큐㈜는 이번 협약으로 경인여대 학생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에이큐㈜ 임직원들은 경인여자대학교 4년제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진학에 진학함으로서 업무능력 향상의 재직자 재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상호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또 전문이론과 실무교육을 상호 보완하고 현대 사회에서 요구하는 고도의 여성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합의했다.

한편 에이큐㈜는 아시아나항공 계열사로 항공여객 및 화물서비스와 관련된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여성 인재들에게 취업 선호도가 높다.


박명순 경인여대 총장은 “여성 인재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항공운수산업에 우리대학 졸업생들이 취업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상호 발전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협력관계가 유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준노 에이큐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에이큐 임직원들의 자기개발과 업무능력 강화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