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SK에코플랜트는 오는 2월 경기 화성시 송동 일원에 짓는 동탄 레이크에디션 오피스 '동탄 레이크원'을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동탄 레이크원'는 지하1층~지상15층, 레이크에디션 오피스 총 1095실 규모다. 전용면적 24~97㎡ 다양하게 구성된다.
동탄 호수공원 앞자리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과 조망권을 갖췄다. 동탄 호수공원은 공원녹지 64만㎡ 및 호수면적 18만4000㎡ 규모로 창포원, 갈대초지원, 제방가로원, 물놀이광장 등 다양한 수변공간은 물론 복합문화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인근에는 동탄도시철도(트램) 1호선이 예정돼 있고 경부고속도로, 서울~용인 고속도로, 동탄대로 등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다.
또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워터프론트콤플렉스와 문화디자인밸리, 대규모 쇼핑문화단지 그랑파사쥬, 호국공원 등 다양한 문화 및 생활 인프라도 위치한다.
화성 반도체 클러스터와 동탄테크노밸리, 6곳의 산업단지 등 주변에 많은 기업들과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지난해 11월 세계적인 반도체 극자외선(EUV) 노광장비 기업인 네덜란드 ASML은 화성시에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을 위해 2400억원을 투자하기로 한 바 있다.
일의 즐거움과 삶의 여유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남향 위주의 배치로 동탄 호수공원 조망권을 극대화하고, 샤워실을 포함한 화장실과 휴식이 가능한 다락, 2면 발코니(일부 호실)로 구성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11~15층 고층부의 경우 광폭 테라스 상품 특화 설계로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