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KT 키즈랜드에서 오은영 박사와 육아고민 함께"

관련종목▶

7월부터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 진행
오은영 박사와 키즈랜드 협력 강화, 육아 고민 해결 나서

[파이낸셜뉴스] KT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 '올레 tv 키즈랜드(키즈랜드)'는 육아 전문가 오은영 박사와 육아 고민을 나누는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KT 키즈랜드에서 오은영 박사와 육아고민 함께"
KT가 오은영 박사와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KT 제공.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는 전국 8개 캠핑장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진행한 키즈랜드 캠핑 그리고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플레이어 에스코트 선발 이벤트'에서 이어지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내달 22일부터 전국 6개 지역 서울·경기·대전·대구·광주·부산에서 '육아의 답, 마음에서 찾다'라는 주제로 오은영 박사 강연과 즉석 질의응답 상담이 진행된다.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올레 tv 키즈랜드는 국민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함께 육아 고민들을 해결해 나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키즈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오은영 박사는 "부모아 아이가 서로 마음을 읽고 소통하는 데 키즈랜드가 역할을 하기 바란다"며 "키즈랜드 전국 콘서트로 부모님들을 직접 만나 육아 고민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위로되는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