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SKT, 우주패스 life로 고객 혜택 강화

관련종목▶

편의점·카페 최대 30% 할인 제공
신규 제휴처 구독상품 3개 추가
상품 확장 지속…T 우주 입지 확대

[파이낸셜뉴스] SK텔레콤이 구독 커머스 플랫폼 영역을 확장한다.

SK텔레콤은 자사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에 생활밀착형 혜택 서비스를 강조한 '우주패스 life'를 추가한다고 30일 밝혔다.

SKT, 우주패스 life로 고객 혜택 강화
SK텔레콤은 자사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에 생활밀착형 혜택 서비스를 강조한 ‘우주패스 life’를 추가한다. SK텔레콤 모델이 30일 투썸플레이스에서 우주패스 life를 사용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우주패스 life는 편의점·카페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제휴처를 모은 구독 상품이다. 온라인 쇼핑 포인트와 해외직구 무료 배송 혜택을 중심으로 한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standard'와 함께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주패스 life는 △세븐일레븐 최대 30% 할인 △투썸플레이스 30% 할인 두가지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우주패스 all과 동일한 50개 제휴처 중 하나를 선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금은 부가세 포함 월 9900원으로, 기존 구독 상품 요금과 같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우즈패스 life 출시와 함게 신규 제휴처를 확대한다.
우주패스 life와 우주패스 all에서 △SPOTV NOW Basic 이용권 △스낵24마켓 1만5000원 할인 쿠폰 1장 △스윗밸런스 총 4만원 상당 할인쿠폰 4장 등 혜택을 추가했다. 향후 구독 상품 및 제휴처 확대를 통해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 담당은 "우주패스 life 출시로 편의점·카페 등 일상에서 고객들이 거의 매일 이용하는 제휴처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선택권을 한번 더 확장했다"며 "지속적인 제휴처 및 상품 확대로 세상의 모든 구독상품을 만날 수 있는 구독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