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지드래곤, 국내 단 한대 44억짜리 부가티 구매 소문.."전시장서 찍은 것"

지드래곤, 국내 단 한대 44억짜리 부가티 구매 소문.."전시장서 찍은 것"
[서울=뉴시스] 지드래곤 2022.05.24.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34)이 44억원 상당의 슈퍼카 '부가티'를 구매했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지드래곤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차량의 내부 사진을 올렸다. 흰색 톤의 가죽 시트와 파란색의 안전벨트 버클을 촬영한 사진으로 누리꾼들은 이 차량을 '부가티 시론'으로 추정했다. '부가티 시론'은 출고가만 44억원을 호가하며 오는 2024년까지 전 세계에서 500대 까지만 한정 판매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롤스로이스, 람보르기니 등 슈퍼카를 보유한 지드래곤이 또 다른 슈퍼카를 매입한 것이라고 추측했다. 그러나 이 차량은 지드래곤의 것이 아닌 것으로 이후 밝혀졌다.
지드래곤, 국내 단 한대 44억짜리 부가티 구매 소문.."전시장서 찍은 것"
[브뤼셀=신화/뉴시스]8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에서 제98회 브뤼셀 모터쇼 사전 참관 행사가 열려 '드림카' 살롱에 '부가티 시론' 스포츠카가 진열돼 있다. 브뤼셀 모터쇼는 10일부터 19일까지 일반에 공개되며 특별히 '드림카' 살롱에는 40여 대의 최고급 슈퍼카가 전시돼 있다. 2020.01.09.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사진=뉴시스화상
지드래곤은 최근 차량 전시장을 방문해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지드래곤은 2015년 서울 시내에서 5억원대의 람보르기니 스포츠카인 '아벤타도르'를 탄 모습이 포착됐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샤넬(Chanel)'의 2022/23 크루즈 컬렉션 패션쇼 참석을 위해 출국하던 지난 5월에는 흰색 롤스로이스 차량을 타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