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전기차 충전, 발렛, 셔틀 등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
첸시모히건 인스파이어 최고운영책임자(COO, 왼쪽)와 양성우 티맵모빌리티 최고사업책임자(CBO)가 1일 티맵모빌리티 본사에서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올 하반기 개장 예정인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을 위해 티맵모빌리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인스파이어 방문 고객들에게 최상의 교통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티맵모빌리티는 인스파이어에 주차, 전기차 충전, 발렛 서비스, 셔틀 서비스 등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스파이어 방문객들은 티맵 애플리케이션으로 실시간 주차요금 정보를 확인하고 사전 정산과 자동결제 등을 통해 출차 시 대기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발렛 서비스 이용은 물론 실시간 전기차 충전소 상태 확인과 전기차 충전, QR결제까지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고객과 임직원들의 교통 편의 증진을 위해 인천공항, 김포공항, 서울, 수도권 등 주요 이동거점과 인스파이어를 연결하는 고객용 셔틀버스와 임직원용 통근버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는 인천국제공항의 IBC 개발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개장을 목표로 1단계 개발이 진행 중이다. 공사가 완료되면 1275개 객실을 갖춘 5성급의 호텔타워 3개동, 1만 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다목적 아레나, 컨벤션 시설, 쇼핑 및 리테일, 연중 이용 가능한 실내 워터돔, 야외 패밀리 파크 등이 들어서며 동북아의 대표적인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IBC-III 지역에 여러 단계에 걸친 확장 사업을 통해 대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를 조성할 계획이다. 현재 2023년 하반기 개장을 목표로 1A단계 시설을 개발 중이며, 여기에는 1275개 객실을 갖춘 5성급 호텔 타워 3개동, 1만5000석 규모의 다목적 공연 전문 아레나, 컨벤션 시설, 외국인 전용 카지노, 쇼핑 및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결합된 상업시설과 실내 워터파크, 야외 패밀리파크 등이 포함된다.
첸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앞으로도 방문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