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찜통 더위, 휴가 대신 'D.P.'본다? 7월28일 공개

찜통 더위, 휴가 대신 'D.P.'본다? 7월28일 공개
넷플릭스 'D.P.'시즌2 런칭포스터


[파이낸셜뉴스] 이른 찜통 더위에 한달 뒤부토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 휴가 가기가 무서운 요즘이다. 이러한 가운데 'D.P.' 시즌2가 7월 28일 공개를 확정했다.

20일 넷플릭스는 김루리 일병의 관물대 모습이 담긴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고 "오는 7월 28일 시즌2로 돌아온다"고 알렸다.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시즌1은 2021 뉴욕타임스 최고의 인터내셔널 TV쇼 TOP 10으로 선정되고,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작품상,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최우수작품상을 연달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조석봉의 친구였던 김루리는 석봉의 소식을 뉴스로 접하고 자신을 괴롭히는 선임들을 향해 총기를 난사한다. 부조리와 비극은 조석봉뿐 아니라 다른 누군가에게도 매일 일어나는 일상이었다.


시즌2는 많은 일이 있었음에도 아직 변한 게 없는 현실에서 다시 시작된다. 안준호 역으로 돌아오는 정해인은 “시즌1과 이어지는 하나의 작품이다. 아직 마무리가 안된 이야기도 있고 해결해야 할 부분들이 있어서 조금 더 밀도 있고 깊어진 이야기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