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 인증, 상품 안전성 입증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 보호 및 에너지 생성 도움 특징
리만코리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이 국내 후원방문판매 업계 최초로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인폼드-초이스' 인증을 획득했다.
【파이낸셜뉴스 대구·안동=김장욱 기자】 리만코리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이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 인증을 획득하면서 상품 안전성을 입증했다.
29일 ㈜리만코리아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 신제품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이 국제적인 수준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인폼드-초이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인폼드-초이스' 인증은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들이 섭취해도 문제없는 안전한 상품을 인증해 주는 품질 보증 프로그램이다.
세계반도핑기구(World Anti-Doping Agency, WADA)의 안티 도핑 테스트의 기준으로 활용되며, 국내 후원방문판매업계 최초 사례다.
특히 인증된 제품은 세계반도핑기구가 금지하는 200여개의 약물 및 성분이 제품에 포함되거나 사용되지 않았다는 것을 입증한다.
이에 따라 전문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운동을 즐기는 일반인들이나 일상생활 속 에너지 증진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들도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게 됐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라이프닝' 브랜드는 지난 2021년부터 꾸준히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해 왔는데, 이번 인증 획득으로 그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면서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안전하고 우수성을 검증받은 다양한 헬스케어 상품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테스트에 통과된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은 항산화 영양소를 바탕으로 활력 에너지를 공급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필수 아미노산(부원료)과 수용성 비타민을 고함량으로 배합하여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주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준다.
△RK제주과채추출분말 △RK제주병풀추출분말 등 엄선된 프리미엄 부원료를 함유했으며, 맛있는 음료처럼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간편한 분말형 스틱 포 타입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