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200부스 규모로 참여" 엔씨 지스타 2023 부스 조감도 공개

시연존, 이벤트존, 특별무대로 구성

"200부스 규모로 참여" 엔씨 지스타 2023 부스 조감도 공개
엔씨소프트 지스타 부스 조감도. 엔씨 제공

[파이낸셜뉴스] 엔씨소프트(엔씨)가 오는 11월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 부스 조감도를 27일 공개했다.

엔씨는 총 200 부스 규모로 올해 지스타에 참가한다. 부스는 △시연존 △이벤트존 △특별 무대로 구성된다. 지스타 기간 동안 엔씨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 ‘웰컴백’을 증정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람객은 엔씨의 지스타 시연존에서 △LLL △배틀크러쉬(BATTEL CRUSH) △프로젝트 BSS 등 출품작 3종을 PC와 콘솔 기기로 체험할 수 있다. 3종의 게임을 모두 체험하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해 ‘플레이 엔씨 스탬프’를 완성한 관람객은 인텔 노트북,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틸시리즈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 획득이 가능한 ‘플레이 엔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는 ‘프로젝트 BSS’와 ‘퍼즈업 아미토이’를 모바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틸시리즈 마우스 등을 얻을 수 있는 ‘ENJOY NC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별 무대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지스타 출품작을 소개할 예정이며, 무대 행사 일정은 엔씨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oup@fnnews.com 임수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