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바이 앱 사용자가 임대차 현황 사진 찍어 업로드하면
각종 리워드 제공
파이퍼블릭 제공
[파이낸셜뉴스] 파이퍼블릭이 리얼바이 앱을 통해 ‘임대차 체크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리얼바이(realbuy)’는 기관 투자자들이 투자하는 랜드마크 자산(초우량 부동산)에 개인투자자들도 공동으로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복잡한 금융 유통 구조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효율성을 높여 투자자들의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임대차 체크인 챌린지’ 이벤트는 리얼바이 앱 사용자가 임대차 현황 사진을 찍고 업로드하면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참여 방법은 리얼바이 앱 내 이벤트 지도 화면에서 참여 가능한 건물의 마커를 클릭하고, 해당 건물 로비에 위치한 임대차 현황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사진 업로드 순서와 품질에 따라 리워드가 확정된다.
1등부터 3등까지는 각각 등수에 맞게 리워드가 지급된다. 또한, 활동 배지를 획득하거나 목표를 달성하면 추가적인 현금 리워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친구 초대’ 기능도 포함된다. 리얼바이 회원이 리얼바이에 가입하지 않은 친구를 초대해 서비스를 소개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얼바이 회원이 친구를 초대하여 친구가 회원 가입 시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초대한 회원과 친구 모두에게 각각 리워드가 지급된다. 신규 고객 1명당 리워드가 지급되며, 초대한 인원 수만큼 리워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파이퍼블릭 관계자는 “리얼바이의 ‘임대차 체크인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한국의 4대 업무 권역(중심권역, 여의도권역, 강남권역, 분당권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리워드를 받아가길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상업용 오피스 투자에 더욱 친숙해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