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총 5000만원 규모 할인쿠폰 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추석 메가 위크'

"일본·중국·베트남 등 선호"

"총 5000만원 규모 할인쿠폰 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추석 메가 위크'
교원투어 제공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 보다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이지 고 딜(EASY GO DEAL)' 추석 메가 위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지 고 딜' 추석 메가 위크를 통해 여행이지는 홈페이지와 앱에서 총 5000만원 규모의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일본과 중국, 동남아를 비롯해 유럽, 미주, 남태평양, 골프 등 패키지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 장거리 여행지의 경우 최대 50만원까지 즉시 할인을 받고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여행이지가 추석 연휴(9월 14~22일) 기간 여행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일본은 전체 예약의 약 21% 비중을 차지하며 선호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8일 규슈 남부 미야자키현 앞바다에서 발생한 지진이 여행 상품 예약률에 큰 영향을 미치진 않은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일본 내에서는 규슈와 오사카, 홋카이도에 수요가 집중됐다. 일본 다음으로는 노선 확대와 맞물려 수요가 증가하는 중국,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베트남에 이어 서유럽과 태국이 예약률 순위 5위권에 들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는 최장 9일까지 쉴 수 있어 해외여행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이지 고 딜 추석 메가 위크를 활용해 실속 있는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