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브, LIV 골프 콘서트 출연. 뉴시스
[파이낸셜뉴스] 5월 초 황금연휴를 맞아 디샘보, 욘람, 장유빈 등 세계적인 골프 플레어들이 직접 방한하는데 이어 쿠팡플레이가 주관하는 'LIV 골프 코리아' 콘서트 2차 라인업에 인기 걸그룹 아이브가 합류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5월 4일 인천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에서 열리는 'LIV 골프 코리아' 파이널 라운드 종료 후 'LIV 골프 코리아 콘서트 with 쿠팡플레이'에 아이브가 추가로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5월 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LIV 골프 코리아'에서는 장유빈을 비롯해 존람, 브라이슨 디샘보, 브룩스 켑카 등 세계적인 골퍼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Golf but Louder'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축제 분위기 속에서 콘서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미 공개된 키키, 거미, 다이나믹 듀오에 이어 아이브까지 합류하면서 'LIV 골프 코리아 콘서트 with 쿠팡플레이'는 골프와 콘서트를 결합한 특별한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브는 최근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은 선공개곡 '레블 하트'로 음악 방송 11관왕, 타이틀곡 '애티튜드'로 4관왕을 차지하며 신보 통산 15관왕을 기록했다.
LIV에 진출해있는 한국의 장유빈.연합뉴스
쿠팡플레이는 1차 라인업 포스터에 아이브의 데뷔곡 'ELEVEN'과 그룹의 아이콘인 하트를 상징하는 이스터 에그를 숨겨놓는 등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롭게 공개된 아이브의 공식 포스터에서도 마지막 아티스트에 대한 힌트를 찾아볼 수 있다는 것이 쿠팡플레이 측의 설명이다.
'LIV 골프 코리아' 티켓은 현재 쿠팡플레이에서 2차 얼리버드 예매가 진행 중이며, 매진을 앞두고 있다. 2차 얼리버드 예매는 할인 및 주차권 혜택이 제공되는 마지막 기회이며, 이후 일반 예매에서는 정가로 판매된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