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최고 2.6%' SC제일은행, ‘SC제일 Hi통장’ 특별금리 이벤트

9월 말까지 기본금리 0.1%와 각종 우대금리 2.5%p를 합해 최고 연 2.6% 혜택
첫 거래 고객의 잔액별 우대금리는 올해 말까지 일별 잔액에 관계없이 2.0%p 일괄 제공

'최고 2.6%' SC제일은행, ‘SC제일 Hi통장’ 특별금리 이벤트
sc제일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 SC제일은행은 최고 2.6%의 금리를 제공하는 ‘SC제일 Hi(하이)통장’ 특별금리 이벤트를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Hi통장은 첫 거래 고객에게 반갑게 인사(Hi)한다는 의미와 고금리(High)를 제공한다는 중의적 의미를 갖는 수시 입출금 상품이다. 기본금리 0.1%에 우대금리를 최고 2.5%p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이번 특별금리 이벤트의 특징이다.

세부적으로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의 Hi통장 매일 잔액 구간별로 1.2~2.0%p △제휴 채널에서의 계좌 개설 시 0.1%p △마케팅 동의 시 0.2%p △SC제일은행의 프라이어리티 등급 이상 고객 0.2%p 등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 ‘첫 거래 고객의 계좌 잔액별 우대금리’ 조건에 대해 올해 말까지 일별 잔액에 관계 없이 첫 거래 고객 모두에게 2.0%p의 특별금리를 일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금리 제공기간 종료 이후인 내년 1월 1일부터는 첫 거래 고객의 잔액별 우대금리는 일별 최종 잔액에 따라 구간별로 차등화된다.

Hi통장은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영업시간외 당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 △당행 자동화기기 타행이체 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시간외·공휴일 포함)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정재원 SC제일은행 담보여신·수신상품부문장은 “Hi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 혜택과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까지 제공한다”며 “여유자금 예치를 목적으로 파킹통장을 찾는 고객이라면 이번 특별금리 이벤트를 통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zoom@fnnews.com 이주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