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버의 무선 청소기 에어 코드리스(오른쪽)와 에어코드리스 투인원
글로벌 청소기 브랜드 후버(HOOVER)는 27일 특허 받은 윈드 터널 기술을 적용한 무선 청소기 2종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후버는 100년 역사의 미국 진공청소기 브랜드이다. 이번에 국내에 선보인 제품은 무선 청소기 '에어 코드리스(HU-AC-KA)'와 '에어 코드리스 투인원(HSV-AC2IN1-KA)'이다.
'에어 코드리스(Air Cordless)'는 유선의 파워와 무선의 편리함을 함께 갖춘 하이브리드 청소기로 충전은 빠르게, 청소는 강하고 오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듀얼 싸이클론' 방식을 채택해 높은 흡입력과 먼지 분리 성능을 동시에 구현해 흡입력을 오래 유지하게 해준다. 20V 프리미엄 리튬 배터리를 사용해 충전은 3시간 급속으로 되며 작동은 25분짜리 배터리 2개로 최대 50분까지 할 수 있다.
'에어 코드리스 투인원(Air Cordless 2in1)'은 빠른 충전 시간인 1.5시간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면서도 12분짜리 배터리 2개로 최대 24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에어 코드리스(Air Cordless)' 처럼 '에어 모션 기술'을 적용해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손가락 하나만으로 모든 기능 수행이 가능하다.
'에어 코드리스(Air Cordless)'와 '에어 코드리스 투인원(Air Cordless 2in1)' 두 제품 모두 본체 내장형이 아닌 배터리만 별도로 분리해 충전할 수 있는 별도 충전기를 제공하며 배터리 잔량 3단계 표시등이 있어 배터리의 충전 상태와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ahnman@fnnews.com 안승현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