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블록체인 RPG 게임 즐긴다

플레이댑, 블록체인 게임 '소울시커: 6번째 기사단' 출시
올 하반기 블록체인 게임 아이템 NFT 거래토록 지원  

[파이낸셜뉴스] 유명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소울시커'의 후속작이 블록체인 게임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소울시커는 지난 2015년 전세계 59개국 RPG 매출 상위 10위를 기록한 인기 게임이다.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블록체인 RPG 게임 즐긴다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댑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블록체인 RPG '소울시커: 6번째 기사단'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11일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댑은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소울시커: 6번째 기사단'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댑은 지난 4월 '소울시커: 6번째 기사단' 개발사 도연게임즈와 게임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게임에 접목해왔다.

'소울시커: 6번째 기사단'은 전작인 소울시커를 통해 검증된 캐릭터 매력도를 계승했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해당 게임에서 영웅 육성, 실시간 개인간 대전(PVP, Player VS Player), 아레나, 영웅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플레이댑은 올 하반기 '소울시커: 6번째 기사단' 아이템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각 사용자만의 고유한 디지털자산인 대체불가능한토큰(NFT, Non Fungible Token)을 만들고 거래토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플레이댑 최성원 전략총괄은 "글로벌 모바일 게임 라이브 서비스 노하우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도연게임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RPG의 블록체인화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블록체인 버전으로 재탄생 된 '소울시커: 6번째 기사단'이 글로벌 흥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rk@fnnews.com 김소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