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위메이드 "'갤릭시토네이도 on 위믹스' 글로벌 출시"

관련종목▶

韓·中 제외 174개국 글로벌 서비스
토네이도 토큰, 게임 아이템 지급 등 혜택 제공

[파이낸셜뉴스] 위메이드가 NT 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을 이달 위믹스 플랫폼에서 데뷔시킨다.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on WEMINX(갤럭시 토네이도)를 오는 31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북미 △유럽 △아시아지역 등 전 세계 174개국 구글플레이에 출시하며, △영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아랍어 등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위메이드 "'갤릭시토네이도 on 위믹스' 글로벌 출시"
'갤럭시 토네이도 on WEMIX' 대표 이미지. 위메이드 제공.
갤럭시 토네이도는 '걸스라이프', '오션테일즈' 등 게임과 수집형 게임 '여신의 키스' 시리즈, '전쟁의 시대' 등 글로벌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NT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이라고 위메이드는 설명했다.

자원이 고갈된 지구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행성을 탐험하고 발전시키는 스토리의 캐주얼 슬롯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 방식을 통해 보다 많은 행성을 탐험하고 수집은 물론 여러 이용자들 간 경쟁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췄다.

위메이드는 갤럭시 토네이도에 △건설 △성장 △수집 △약탈 △경쟁 △협동 등의 전략적 요소를 접목해 재미를 더했으며,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직관적 게임성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매주 펼쳐지는 갤럭시 레이스에서는 이용자 간 순위 경쟁으로 '토네이도 토큰(토네이도)'를 획득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갤럭시 토네이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 게임 내 심볼을 모으면 토네이도 및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심볼 모으기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를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7일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시 이후 매주 소정의 토네이도로 갤럭시 레이스에 참가하면 플레이에서 획득한 루비량에 따라 각 순위별로 토네이도를 지급한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글로벌 블록체인 캐주얼 게임 시장에서 장르를 선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토큰 이코노미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게임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역동적이고 장기적이 라이프 사이클을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호대 NT 게임즈 대표는 "'갤럭시 토네이도'는 가장 쉽고 명확한 목표로 이용자들에게 P&E(Play and Earn)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게임이다"며 "위믹스(WEMIX) 플랫폼과 협업은 글로벌 시장에서 갤럭시 토네이도가 시도해보고 싶었던 경쟁과 보상에 대한 선순환 구조를 극대화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