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케이뱅크,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 출시...최대 33만원 혜택

케이뱅크,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 출시...최대 33만원 혜택
케이뱅크가 출시한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 관련 이미지. 케이뱅크 제공


[파이낸셜뉴스] 케이뱅크는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손잡고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는 '50일동안 100만원 모으기' 혹은 '100일동안 200만원 모으기' 중 선택해 가입기간 별 1인당 1계좌씩 만들 수 있는 자동 목돈 모으기 상품이다. 매주 모아야 할 돈이 자동이체되고 끝까지 모으기에 성공하면 연 3%의 금리가 적용된다. 가입기간은 15일부터 8월 14일까지다.

케이뱅크는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에 가입을 하면 추첨을 통해 괌 항공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돈 모으기에 성공을 하면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H선불카드 및 일반적립금을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가입자 중 총 5명을 추첨해 괌 항공권 2장을, 매일 1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교환권 총 3100개를 증정한다.
챌린지박스 성공을 위해 납입 회차 중간 중간 현대백화점 면세점 H선불카드도 증정한다.

또 챌린지박스 성공을 하면 받을 수 있는 축하 선물도 있다. 챌린지박스를 성공한 모든 고객에게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 일반적립금 10만원을 주고 성공 금액별 H선불카드를 최대 15만원까지 증정한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