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오늘부터 팬"..이준석 페이스북에 뜬 '이 아이돌' 누구?

"오늘부터 팬"..이준석 페이스북에 뜬 '이 아이돌' 누구?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 페이스북 갈무리
[파이낸셜뉴스]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한 남자 아이돌그룹을 홍보하는 글을 올렸다. 이는 이 전 대표가 한 학생과 사전에 한 약속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전 대표는 지난 10일 자신의 SNS에 지장을 찍은 종이와 '더 보이즈'의 앨범 '딜리셔스' 표지 사진을 함께 올렸다.

종이에는 '오늘 10시까지 ○○이가 문제 다 풀면 페이스북에 더 보이즈 노래 올리겠음'이라고 적혀 있다. 그 아래에는 지장이 찍혀 있는데, 이는 케첩을 이용해 찍은 것이라고 이 전 대표는 설명했다.

"오늘부터 팬"..이준석 페이스북에 뜬 '이 아이돌' 누구?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 페이스북 갈무리
이 글은 이 전 대표가 학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작성한 것이라고 한다.

이 전 대표는 "오늘 학생 중 하나와 문제를 다 풀고 틀린 것 수정까지 10시 전에 마치면 학생이 좋아하는 더 보이즈라는 보이그룹을 페이스북에 홍보해주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학생이) 9시27분에 주어진 학습량을 다 채우는 황당한 상황이 발생했다. 평소 11시 가까이 돼서야 완수(한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앞으로 저는 더 보이즈 팬이 되기로 했다.
더 보이즈 2월 신곡 'ROAR' 많은 애청 부탁드린다"라며 뮤직비디오 영상 링크도 첨부했다.

해당 뮤직비디오 링크를 들어가 보니 댓글에는 "이준석 대표님 추천곡", "이준석 때문에 듣고 좋아요 눌렀다", "이 대표님 보고 더 보이즈 팬 되기로 했다" 등의 반응이 다수 보였다.

한편 이 전 대표가 홍보한 더 보이즈는 2017년 12월 데뷔한 IST엔터테인먼트 소속 11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yuhyun12@fnnews.com 조유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