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AI 핵심 기능 담은 콘텐츠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 돌파
15~21일까지 삼성 강남서 기념행사 진행
S24 아워 무비 시리즈. 삼성전자 제공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가 갤럭시S24 시리즈의 인공지능(AI) 기능을 주제로 한 단편 영화 'S24 아워 무비 시리즈'를 공개한지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가 1000만회를 돌파했다. 유튜브를 포함한 전 채널 합산 조회수는 5000만회를 넘어섰다.
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S24 무비 시리즈는 갤럭시 AI 기능으로 달라진 주인공의 일상을 단편 영화 콘텐츠로 표현한 작품이다. 각각 6분으로 구성된 4개의 영상은 지난달 7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웨이브, 티빙, 왓챠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통해 공개됐다. 전 채널 합산 조회 수는 5000만회를 넘겼다.
삼성전자는 4편의 시리즈를 통해 갤럭시 AI의 실시간 통역, 야간특수촬영기능(나이토그래피), 게임 퍼포먼스, 서클 투 서치 기능을 전달한다. 'D.P'의 한준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고민시 배우가 1인 다역 주연을 담당했다.
시리즈 중 프로게이머 페키어도 카메오로 출연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S24 무비 시리즈 성공과 갤럭시 AI 확대 적용을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S24 아워 무비 위크'를 개최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I의 무한한 가능성과 새로운 일상을 영상으로 표현한 갤럭시 S24 아워 무비 시리즈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소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갤럭시 AI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