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파리바게뜨가 ‘티라미수’ 제품 모델인 배우 김성철과 손잡고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군 ‘티라미수 케익’ 챌린지의 주인공이자 MZ 세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성철’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와 함께 광고 영상 공개,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등 파리바게뜨의 티라미수 제품을 색다른 방식을 알리는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선 28일 공개 예정인 광고 영상에서는 배우 김성철이 티라미수 신제품을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 광고는 파리바게뜨 유튜브 채널 등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T라 미숙해 티라미수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100% 스페셜티 커피가 촉촉하게 스며든 모카 시트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과 풍성한 풍미가 특징이다. 최근 MBTI의 특성 중 하나인 'T 족'과 관련된 SNS 이벤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T라 미숙해 티라미수 케이크’는 홀 케이크와 조각 케이크 두 종류로 내놓는다. 파리바게뜨는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SNS 이벤트, 파리바게뜨 티라미수 케이크 챌린지 등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공개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티라미수 케이크를 접점으로 배우 김성철과 함께 유쾌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