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사진=소노호텔&리조트
[파이낸셜뉴스] 대명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성수기 객실 패키지가 14일 오후 5시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주일간 한정 판매된다. 이용기간은 7월 23일부터 8월 21일까지 여름 성수기이고, 총 8개 지역 호텔&리조트 가운데 선택이 가능해 여름 가족휴가를 위한 최적의 상품이다.
현재 대명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전국 워터파크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물놀이에도 안전한 오션 마스크를 1인 1매 무료 증정한다. 오션마스크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워터파크 전용 마스크로, 고온 다습한 환경이나 표면이 물에 젖은 후에도 마스크 성능이 유지된다. 락커, 샤워실은 물론 어트랙션 탑승 시에도 계속 착용할 수 있다.
홍천 비발디파크의 올인클루시브 썸머에디션은 국내 최대 워터파크 오션월드를 비롯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포함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판매된다. 비발디파크 객실, 오션월드 이용권, 조식뷔페, 곤돌라 이용권, 레저 액티비티 이용권을 모두 포함한다.
모든 구성이 성인 2인 기준이면서 추가 혜택으로 미취학아동 2인 혹은 소인 1명이 무료로 제공된다. 레저 액티비티 이용권은 범퍼카, UFO, 회전목마, 레전드히어로즈, 앤트월드, 레일썰매, 비발디포레스트, 하늘 양떼목장 1회권이 기준 인원에 맞춰 제공된다.
비발디파크 객실은 펫 동반 객실과 소노펠리체 단지로 선택 가능하다. 소노펫 객실 이용 시 펫 어메니티, 보딩 5시간 이용권, 플레이그라운드 이용권이 추가로 주어지고, 조식뷔페 대신에 띵킹독 펫 레스토랑 메뉴 2개 이용권이 제공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썸머베케이션 패키지는 여름휴가를 산과 바다부터 도심 호캉스까지 대명소노그룹이 운영하는 다양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거제, 천안, 단양, 경주, 델피노 5개 지역은 구성을 단순화해 객실과 조식뷔페를 이용하거나, 객실과 워터파크 구성으로 선택 가능하다. 소노벨 청송은 워터파크 대신 솔샘온천을, 소노캄 고양은 호텔 야외수영장을 선택할 수 있다.
조식뷔페나 리조트 액티비티 둘 중 하나를 현장에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을 덜었다. 또한 객실과 조식뷔페 선택 고객에게는 워터파크 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패키지 역시 2인 기준 구성에 추가로 미취학 아동 2인 혹은 소인 1인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썸머베케이션 구매 고객은 매일 저녁 리조트 야외에서 와인을 무제한으로 테이스팅할 수 있는 소노 와이너리 투어를 2만원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미취학 아동과 소인의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 현장에서 증빙 가능한 의료보험증 등 공인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