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갤럭시 Z 플립7∙Z 폴드7 사전예약 모바일 라방
SNL '정이랑' 출연
CJ온스타일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삼성 갤럭시 Z 플립7 및 Z 폴드7 이미지. CJ온스타일 제공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이 오는 15일 코미디쇼 SNL의 간판 크루 정이랑과 함께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7∙Z 폴드7 사전 예약 모바일 라이브 방송 'SML(삼성모바일라이브)'을 선보인다.
14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라방은 갤럭시 Z 플립7∙Z 폴드7은 디자인, 성능, 인공지능(AI) 기능 등에 대한 기대감이 나오는 만큼, MZ 고객층을 타깃으로 스펙 설명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토크쇼형 콘텐츠로 기획됐다. CJ온스타일은 지난 2022년 '갤럭시 Z 폴드4, 갤럭시 Z 플립4' 론칭 행사 <Z-CON>을 시작으로 스우파 AI댄스나 기안84 드로잉쇼 등 퍼포먼스 라방을 선보인 바 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1일까지 모바일과 TV에서 총 7회의 방송을 편성했다. 15일부터 17~19일 이어지는 모바일 방송에는 SNL 정이랑이 출연, 새로워진 갤럭시 Z 플립7의 휴대성과 사용성을 설명한다.
사전예약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TV라이브와 모바일 라이브를 통한 막판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다. 방송에서는 무이자 할부와 적립금 1만원, 신세계상품권 10만원 경품 등 사전 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세일즈와 브랜딩을 동시에 잡는 게 CJ온스타일 라방의 경쟁력"이라며 "올해는 정이랑과 함께해 'SNL과 SML의 찰떡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