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박희진, ‘운명처럼널사랑해’ 특급 카메오 자처 ‘깨알재미 예고’



배우 박희진이 ‘운명처럼 널 사랑해’ 특급 카메오를 자처했다.

14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측이 5회 카메오로 출연하는 박희진의 촬영 스틸 사진을 공개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박희진은 극 중 이건(장혁 분)과 김미영(장나라 분)이 참가하게 되는 태교교실 강사로 등장해 건과 미영의 태교를 도우며 두 사람의 스킨십 증진을 위해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박희진은 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 등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보인 맛깔 나는 감초 연기 경험과 라디오 DJ로 다져진 노련미를 십분 발휘해 브라운관을 웃음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무엇보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박희진은 특유의 재치만점 말솜씨를 뽐내며 자연스럽게 캐릭터에 녹아드는 쫄깃한 연기력을 발휘하는 등 깨알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드라마의 제작진은 “박희진의 특급 카메오 출연은 ‘안녕, 프란체스카’를 통해 이뤄진 조진국 작가와의 인연을 계기로 성사됐다”고 밝혔다.

이어 “박희진은 오랜만의 드라마 출연에도 어색함 없이 장혁, 장나라와 뛰어난 호흡으로 능청스러운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며 “드라마에 색다른 재미와 웃음을 불어넣을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박희진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 5회는 오는 1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p656@starnnews.com정주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