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맥도날드, 피쉬버거 '필레 오 피쉬' 40% 할인

맥도날드, 피쉬버거 '필레 오 피쉬' 40% 할인

[파이낸셜뉴스] 한국맥도날드가 '필레 오 피쉬'를 대상으로 40% 단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또 타르타르 소스 추가 옵션도 새롭게 추가한다.

필레 오 피쉬는 촉촉하고 폭신한 스팀번(버거빵)에 바삭한 생선 패티와 타르타르 소스가 조합된 제품이다. 필레 오 피쉬와 더블 필레 오 피쉬는 지난 4월 재출시 후 3주 만에 100만개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맥도날드는 오는 8월 4일까지 약 2주간 필레 오 피쉬 단품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제품 구매 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필레 오 피쉬 단품을 약 40% 이상 할인된 가격인 20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앞으로 필레 오 피쉬와 더블 필레 오 피쉬 주문 시 고객 취향에 맞게 타르타르 소스 추가 여부도 선택할 수 있다. 매장에서 주문 시에는 키오스크와 카운터를 통해, 배달 플랫폼 주문 시에는 특이사항 란에 '타르타르 소스 추가'를 기입해 최대 1회까지 추가해 주문할 수 있다. 소스 추가 옵션은 할인 프로모션 종료 후에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재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필레 오 피쉬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소스 추가 옵션을 마련했다"며, "맥도날드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적극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맥도날드 필레 오 피쉬에는 국내 QSR 업계 최초로 국제 인증 해양생태계 보호 인증(MSC·해양관리협의회)을 받은 100% 자연산 알래스카 폴락 패티가 사용됐다. MSC인증은 해양 생태계를 건강하게 보호하며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어업활동을 하는지에 대한 요소들을 평가해 부여하는 국제 인증이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