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에스파, OST 많이 불렀네...이번엔 애플TV+ 드라마

관련종목▶

뮤지컬 시리즈 '프래글 록’ 시즌2 OST 참여

에스파, OST 많이 불렀네...이번엔 애플TV+ 드라마
에스파


[파이낸셜뉴스] 에스파(aespa)가 애플TV+ 뮤지컬 시리즈 '프래글 록’ 시즌2의 OST에 참여했다.

28일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가 부른 애플TV+ 뮤지컬 시리즈 '프래글 록: 화려한 귀환' OST ‘겟 고잉(Get Goin)'이 오는 2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첫 방송되는 '프래글 록: 화려한 귀환'은 발명가의 작업실 안쪽 숨겨진 동굴 세계에 사는 멋진 프래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시리즈다.

이번 시즌에는 에스파 외에도 아카데미 수상자인 아리아나 데보스를 비롯해 에미상 수상자 브렛 골드스타인, 캐서린 오하라, 토니상과 그래미상 수상자 데이비드 디그스, 그래미상 후보 아담 램버트 등 정상급 출연자들의 목소리가 더해진다.


에스파는 앞서 애플 오리지널 영화 ‘테트리스(Tetris)' 주제곡 '홀드 온 타이트(Hold On Tight)',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 오프닝 테마곡 ‘위 고(We Go)’를 불렀다. 또 윈터와 닝닝이 참여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원스 어게인(ONCE AGAIN)', 윈터가 부른 SBS 드라마 ‘마이 데몬’의 ‘위드 유(With You)’와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의 ‘항해’, 닝닝의 데뷔 첫 단독 OST인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의 '카운트 온 미(Count On Me)'까지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6월 29~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을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