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인천 용현학익 '시티오씨엘 4단지' 이달 분양

인천 용현학익 '시티오씨엘 4단지' 이달 분양
시티오씨엘 전체 조감도

[파이낸셜뉴스] 인천 용현학익 1블록 도시개발사업 '시티오씨엘'(City Ociel')이 1·3단지 성공 분양에 이어 8월 중 4단지 분양에 나선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HDC현대산업개발, 현대건설, 포스코건설이 선보이는 '시티오씨엘 4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대 47층, 5개 동, 전용면적 74~101㎡ 총 764가구(아파트 428가구, 오피스텔 336실) 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무엇보다 문화생활을 즐기기에 최적인 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옆 복합 문화시설인 '뮤지엄파크(예정)'를 이용해 '예술과 맞닿은 삶'을 누릴 수 있다. 뮤지엄파크에는 인천 최초의 시립미술관, 시립박물관, 예술공원, 복합문화광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 여건 역시 매우 탁월하다. 수인분당선 학익역(예정)과 인접한 '초역세권' 단지로 불린다. 수인분당선은 서울지하철 1·4호선, 인천지하철 1호선, 월판선(예정) 등과 환승이 가능해 서울·수도권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광역교통망도 향상될 예정이다. 학익역(예정)과 한 정거장 거리에 있는 수인분당선 송도역은 KTX 송도역 복합환승센터로 개발될 예정이다.

'시티오씨엘 4단지'는 앞선 '시티오시엘 1·3단지'의 인기를 이어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질것으로 예상된다. '시티오씨엘'은 대한민국 메이저 브랜드 3사인 HDC현대산업개발, 현대건설, 포스코건설이 2025년까지 주거, 상업, 업무, 공원, 공공, 문화시설 등을 종합적으로 조성하는 프리미엄 주거단지다.

분양 관계자는 "문화, 교통, 생활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누리는 '시티오씨엘 4단지'는 프리미엄 중의 프리미엄 단지"라며 "메이저 브랜드 3사가 시공하는 만큼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