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13주년 기념 이벤트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13주년 기념 이벤트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추석 & 개관 13주년 기념 맞이 이벤트 선봬

[파이낸셜뉴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과 13주년 개관 기념일 맞이 투숙객 이벤트와 SNS 이벤트를 9월 9일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농심과 협업하는 이벤트는 추석 휴일이 시작되는 9월 9일부터 12일까지 호텔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체크인 시 농심 신상 스낵, ‘고메포테토’가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300팀에게만 제공되어, 재고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종료된다.

더불어, 개관 13주년을 기념하며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 온라인 이벤트로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생일 관련 문제의 답과 축하 메시지를 남긴 참여자를 선별하여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게시물 ‘좋아요’ 후 댓글을 남기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달아야 참여로 인정된다.
추첨을 통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과 조식 2인 식사권, 부천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초대권과 영화 관람권 그리고 농심 신상 ‘고메포테토’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다. ‘탐코야 생일 축하해’ 이벤트는 9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30일에 발표 예정이다.

농심과 함께하는 추석 및 탐코야 개관 기념 이벤트는 9월 9일부터 9월 25일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courtyardseoul, 을 통해 9월 8일 확인 가능하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