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제공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자체 브랜드(PB) 온라인스토어인 ‘감각(KAMGAK)’을 28일 신규 론칭하고, 내달 2일까지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 측은 "'감각'은 사계절 각기 다른 자연의 매력을 펼쳐 보이는 곤지암리조트만의 차별화된 오감 경험을 일상과 연결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면서 "여행지에서 간직한 소중한 추억을 일상에서 다시금 만나고 기억할 수 있도록 특별기획상품과 함께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감각'에서는 곤지암리조트 시그니처 PB상품인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를 중점으로 다양한 향기 제품을 선보인다.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는 곤지암의 시그니처 소나무를 모티브로 은은한 피톤치드 향과 신선한 숲속 향기를 담아내 안정감을 준다.
디퓨저 상품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즐길 수 있게 다양하게 구성했다.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 선물 세트’는 기본 상품인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 단품’에 차량용 디퓨저, 룸스프레이가 포함돼 있다.
소나무향과 단풍나무향, 느티나무향 등 3가지 향이 담긴 ‘곤지암의 향기 3종 세트’는 6월 중 온라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 단품을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 ‘곤지암의 향기 샤쉐(향낭)’ 3종(소나무·단풍나무·느티나무향)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함께 판매한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