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가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35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파스퇴르는 코엑스 B홀에 부스를 열고 무항생제 위드맘·위드맘 산양 등 제품 홍보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베이비푸드 아이생각(시판이유식·음료 3종·쌀과자 3종)은 40%~50%, 무항생제 위드맘 26%, 베이비 생 유산균 27% 할인 등 파스퇴르의 고급 유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AtoZan 크림이나 세럽, 물티슈 등도 추가 증정한다.
파스퇴르는 로타바이러스 억제 기능성 특허(특허번호: 10-1883148호)를 받은 무항생제 위드맘과 위드맘 산양도 홍보할 계획이다. 로타바이러스는 영유아 급성 설사병의 가장 큰 원인으로 특히 겨울철에 발생이 잦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7월 론칭한 베이비푸드 아이생각도 함께 홍보한다. 베이비푸드 전용몰인 아이생각 몰에 새로 회원가입 후 이유식 추천 식단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베이비과자 1박스를 배송해주는 쿠폰도 준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베페 베이비페어 파스퇴르 부스에서 항로타 위드맘 등 고급 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 등에도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