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파스퇴르, '베이비페어'에서 각종 제품 할인판매

파스퇴르, '베이비페어'에서 각종 제품 할인판매
파스퇴르가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35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파스퇴르는 코엑스 B홀에 부스를 열고 무항생제 위드맘·위드맘 산양 등 제품 홍보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베이비푸드 아이생각(시판이유식·음료 3종·쌀과자 3종)은 40%~50%, 무항생제 위드맘 26%, 베이비 생 유산균 27% 할인 등 파스퇴르의 고급 유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AtoZan 크림이나 세럽, 물티슈 등도 추가 증정한다.

파스퇴르는 로타바이러스 억제 기능성 특허(특허번호: 10-1883148호)를 받은 무항생제 위드맘과 위드맘 산양도 홍보할 계획이다. 로타바이러스는 영유아 급성 설사병의 가장 큰 원인으로 특히 겨울철에 발생이 잦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7월 론칭한 베이비푸드 아이생각도 함께 홍보한다. 베이비푸드 전용몰인 아이생각 몰에 새로 회원가입 후 이유식 추천 식단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베이비과자 1박스를 배송해주는 쿠폰도 준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베페 베이비페어 파스퇴르 부스에서 항로타 위드맘 등 고급 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 등에도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