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쿠팡,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하는 '쿨 서머 세일' 연다

쿠팡,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하는 '쿨 서머 세일' 연다
[파이낸셜뉴스] 쿠팡이 여름 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쿨 서머 세일'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4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와우회원 전용 기획전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7만여개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전·침구·가구·식품·뷰티·스포츠 등 20여개의 주요 카테고리가 참여하는 가운데 신일, 풀무원, CJ제일제당, 한경희, 코카콜라, LG생활건강 등 약 3000여개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함께한다.

'스페셜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최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여름 시즌 미리 준비!' 테마관에서는 음료 및 여름 별미, 여름가전, 바캉스 및 아웃도어 용품, 집단장 추천템 등으로 구성된 코너를 운영한다.

최근 판매량을 기준으로 선정한 '위클리 베스트', 50% 이상 할인된 '반값 할인 상품', 신상품을 소개하는 '신상템 추천', 별점 5점 등 좋은 리뷰를 받은 상품으로 구성된 '리뷰 추천템' 등의 테마관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고객들이 여름을 보다 시원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획전"이라며 "와우회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상품과 여름 필수템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와 폭넓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