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광고 영상 20일 공개
10일 티저 영상에 이어
13일 전국 객장TV에서
본편 광고 영상 선공개
하나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 하나은행이 13일 가수 임영웅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하나은행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흑백의 무대와 관객석을 바라보는 임영웅이 등장한다. 강력한 팬덤을 소유한 임영웅답게 해당 영상은 다양한 커뮤니티 및 SNS에서 공유되고 있다. 하나은행은 오는 20일 본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이날부터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객장TV를 통해 본편 광고 영상을 선공개한다. 임영웅의 새로운 영상을 찾는 팬들이 온라인 영상 공개 이전에 하나은행 영업점을 찾게 하려는 전략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아이들이 잘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 지금처럼 건강하고 싶은 마음, 여행을 더 많이 다니고 싶은 마음' 등 손님들의 소망을 지키고자 하는 임영웅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손님의 소중한 연금을 하나은행이 평생 지켜드리겠다'는 하나은행의 염원을 담은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객장TV를 통해 공개된 본편 광고 영상은 오는 20일부터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하나은행은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임영웅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4대 연금(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을 하나은행 계좌로 처음 수령하는 손님께 최대 4만원의 현금 캐시백과 사이버금융범죄 보상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