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초고속 인터넷 가입 1000만 시대 연 KT

관련종목▶

국내 최초…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KT는 국내 최초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누적 가입자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KT는 '인터넷도 역시 KT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KT 초고속 인터넷을 3년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와이파이 공유기가 없거나 구형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베이직(500Mbps)'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기가 와이파이 홈 공유기' △'에센스(1Gbps)' 이상 가입자에게는 '와이파이 7D 공유기'를 3년 약정 시 무료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선착순 5만 명에게 제공된다.

지니TV 3년 이상 이용 고객 중 구형 셋톱박스를 사용하고, '지니TV 슬림' 이상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안드로이드 기반 최신 셋톱박스인 '지니TV 셋톱박스 A'를 무상 교체해준다. 업그레이드 대상 여부 확인 및 신청은 KT닷컴 '인터넷도 역시 KT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KT 매장, 고객센터(100번)를 통해 가능하다.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인터넷 에센스(1Gbps) 이상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국내 최초 와이파이 7 표준 공유기 'KT 와이파이 7D'와 홈 보안 기기 'KT 홈캠 안심' 서비스 이용료가 무료다. 베이직(500Mbps)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기가 와이파이 홈 공유기'가 기간 중 무료로 제공된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