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

파파이스 "매일 11~2시, 런치타임에 방문하면 최대 25% 할인"

14일부터 치킨 샌드위치 세트 5종 대상

통다리살 치킨 샌드위치에 케이준 후라이, 탄산까지

파파이스 "매일 11~2시, 런치타임에 방문하면 최대 25% 할인"
파파이스가 14일부터 ‘런치 타임’ 할인 행사를 연다. 파파이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파파이스가 14일부터 ‘런치 타임’ 할인 행사를 연다. 치킨 샌드위치 세트 메뉴 5종과 슈림프버거 세트까지 총 6종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이 적용되는 런치 타임은 매일 오전 11시~오후 2시다. 공휴일 관계없이 평일과 주말 모두 적용된다. 13일 파파이스 관계자는 “런치 프로모션을 통해 파파이스의 대표 메뉴인 치킨 샌드위치 전 세트 메뉴를 6천800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며 “직장인과 대학생 소비자들의 점심값 부담 완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행사 대상 메뉴는 치킨 샌드위치 시리즈인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디럭스 치킨 샌드위치 △K-치킨 샌드위치 5종 세트와 △슈림프버거 세트까지 총 6종이다.

세트 메뉴는 치킨 샌드위치 또는 슈림프버거에 케이준 후라이 미디엄 사이즈와 탄산음료로 구성됐다.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의 특징은 풍부한 육즙이다.
통다리살 패티에 브리오슈 번이 더해져 뉴올리언스 본토의 맛을 표현했다. 이번 행사의 최대 할인율은 25%에 달한다.

파파이스의 런치 프로모션 행사는 파파이스 화곡역점, 성남신흥점, 화정역점, 안양일번가점, 인하대역점 총 5개 매장에서 운영된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