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환경의 날을 맞아 자사의 환경 캠페인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일환의 SNS 이벤트와 제로웨이스트 특집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글라스락이 이어오고 있는 환경 캠페인의 일환이다. 환경과 건강을 위협하는 일회용품,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건강한 국내산 유리 다회용기를 통한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을 더욱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글라스락이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널리 알리는 리그램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환경의 날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글라스락 프로필 링크를 통해 이벤트 경품을 신청하면 된다.
7일 오전 11시에는 제로웨이스트 특집 글라스락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뚜껑까지 환경을 생각한 필환경 다회용기와 여름철 급증하는 일회용컵 쓰레기를 줄일 수 있는 건강한 '글라스락 머그 텀블러', 한번 쓰고 버리는 일회용 비닐이 아닌 세척해서 여러 번 사용 가능한 '글라스락 셰프토프 실리콘 지퍼백' 등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방송 참여 및 구매시 추첨을 통해 보냉백, 빠에아팬, 규조토 탈취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SGC솔루션은 자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을 통한 환경보호 활동과 나눔, 기부 활동을 지속 이어오고 있다. 글라스락 픽업용기 등 건강하고 재활용 가능한 국내산 유리 다회용기를 통해 적극적으로 환경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